아키에이지 7000만큼사랑해 이벤트 누구나 접속만 하면 다준다?

안녕하세요 일간게임챔프입니다!

오늘 웹서핑 중에 한 링크를 보게 되었는데 보자마자 무조건 참여해야 되는 대박 이벤트라고 생각해서 바로 소식을 가져와 보았는데요. 초반에 열심히 하다가 접었던 그 게임 아키에이지의 신규 이벤트 때문입니다.

# 아키에이지 7,000만큼 사랑해 이벤트 #

신규로 가입한 뉴비와 저처럼 게임을 접었다가 다시   복귀하려 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얼마나 접어야 복귀 유저에 포함될까요? 2019년 5월 20일을 기준으로 잡아 이 이후에 접속 기록이 없다면 복귀 유저라고 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벤트 보상은 어떤것일까요? 단순한 낚시인지 대박이벤트인지는 보상을 보면 알 수 있겠죠.

우선 첫번째 선물입니다. 

사랑을 담은 선물? 하단의 선물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쿠폰 1개가 쿠폰함으로 들어오는데요, 이 이벤트를 잘 이용하면 장비 점수를 대폭 올릴 수 있습니다. 장비 점수는 아시다시피 아키에이지상의 캐릭터가 얼마나 강한지를 보여주는 점수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무기와 방어구의 점수를 종합하여 평가를 하게 됩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이번 아키에이지 7000만큼 사랑해 이벤트를 잘 이용하시면 최대 7000점까지 장비 점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벤트 제목도 7000만큼 사랑해 인거에요. 

지원품을 개봉하면 위와 같은 루트로 아이템을 얻는 방식입니다. 그런데 이상하지 않나요? 이런 이벤트들... 왜 열심히 게임 하는 유저들은 외면하는 걸까, 그래서 아키에이지팀에서는 모든 유저에게도 아래와 같은 선물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모든 유저에게 사랑의 무기 선물을 포함하여 이것 저것 지원하고 있구요, 가맹 PC방에서 접속 시에도 플러스 선물이 팡팡 쏟아집니다. PC방에선 특히 PC방 주화로 성장의 보석을 구입할 수 있는데 각성에 성공할 때마다 추가보상들이 쏟아질 예정입니다. 

추첨 이벤트 중에선 모오 무선 충전패드가 탐이 나는데요. 제가 뽑기운이 좋아서 참여해보려고 합니다. 아, 따로 신청하는 것은 아니고 모두모두 사랑해 선물 받기를 누르면 자동 참여되는 형식이고요.

에안나 사랑해 이벤트 중 특히 버닝 이벤트로 경험치가 25% 상승하는 점이 특히 매력적이에요.

아키에이지는 엑스엘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인데요. 2006년에 개발을 시작하여 2013년 정식 오픈하여 2019년인 지금까지 7년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키에이지의 대표인 송재경 대표는 그 유명한 바람의 나라와 리니지 개발에 참여한 적도 있는 거물이죠. 

7년간 많으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올 여름 이루어지게 될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다리며 일단 저처럼 접었던 분들과 한번도 아키에이지를 플레이 해본 경험이 없는 유저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