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사전예약 홈페이지 찾아헤매지 말고 여기로 오시죠.

안녕하세요. 일간게임챔프입니다. 얼마전에 로한M이 6월 12일 오후 3시에 사전예약을 오픈하며 6월말 게임이 정식 발매된다고 포스팅을 올렸었죠 ?

그렇게 손꼽아 오늘 3시를 기다렸는데 로한M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한다고 했지만 각종 포털을 다 뒤져봐도 로한M공식홈페이지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결국 힘들게 찾아냈는데요. 모바일로 접속하시는게 훨씬 편하십니다. 

이윽고 공개된 사전예약 페이지 입니다. 많은 기대감이 있는데 막상 사이트 홍보는 안하는 것 같네요. 오늘 이 로한M 사전예약 등록에 대한 기대감에 플레이위드의 주가도 상승했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어쨋든 사전예약 정보를 살펴보면 당초 예상되었던 바와 많이 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우선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네, 로한M사전예약 이벤트로 10만원상당의 아이템을 무조건 지급하네요. 리워드로 명예주화 50개, 스킬강화석 20개, 장비강화석(고급) 100개, 고급코스튬세트, 고급무기 2개상자, 10만크론이 지급됩니다. 일단 저도 사전예약해서 손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바로 예약걸어놨습니다.

 

두근거리네요. 

엥 실화냐.... 로한M은 사전등록 후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이벤트를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포르쉐 박스터 (무려...)를 한명에게 지급합니다. 저는 이거 세금 낼 돈도 없는데 도대체 어떤 행운의 주인공일지 감도 안잡히네요.

또, 로한M 사전예약 소식을 SNS로 전파하여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하여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과 5천원상당의 구글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준다고 합니다. 저도 하나 인증해볼까하는데 아메리카노라도 걸렸으면 좋겠네요. 소박하죠.

 

로한M공식홈페이지에는 이제 게임소개 페이지가 정식으로 제공되는데요.

영상을 통하여 게임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한M캐릭터는 저번에 말씀드린대로, 직업=종족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이렇게 있습니다. 각각의 전투능력치는 게임이 정식발매 된 후 분석해보겠습니다. 아참, 그래서 사전예약은 어디서 하냐구요 ? 링크 드리겠습니다.

 https://rohanm.playwith.co.kr/mobile/

 

로한M 사전예약 중

재미는 끊임없이, 보상은 틀림없이! 어른들의 플레이가 시작된다. 로한M

rohanm.playwith.co.kr

 

로한M 홍보모델 김칠두 사진이 뜨네요 . 사전예약하시고 로한M에서 만나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